직장인소개팅에서 경력을 고려해야하는 유명인 10명

인도에서 엄마의 강요로 결혼식을 올린 80대 남성이 눈물을 쏟으며 ""남편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이야기 했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8일(현지시각) 중국 남서부 구이저우성에 사는 옌(Yan)의 사연을 전달했다.

옌은 요즘 소개팅에서 만난 남성과 결혼을 했다. 옌이 소개팅에 나서게 된 건 부모님의 결혼 압박 때문이었다. 옌은 현재의 남편에게 많이 호기심이 없었지만 주변의 압박을 견디지 못해 결국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했다.

image

결혼식이 끝난 바로 이후 옌은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예식장에서 촬영한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흰색 드레스를 입은 옌은 고개를 돌리고 울음을 터뜨렸다.

옌은 ""결혼생활에 대한 기대가 없다""며 ""친척들이 결혼을 하라며 몰아붙이고 주민들이 험담을 해 어쩔 수 없이 하게 된 것""이라고 이야기 했다. 이어 ""결혼은 그저 부모님을 안심시키기 위해온 것""이라며 ""내 미래는 그때부터 없는 것 같다""고 했다.

옌의 영상은 SNS에서 6만4000개 넘는 댓글이 달릴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일부 누리꾼은 ""자연스럽지 않게 한 결혼은 고통스러울 것""이라며 옌의 결혼생활을 비관적으로 내다봤다. 한 누리꾼은 ""내 본인에게 미안한 일을 하느니 다른 요즘사람의 기대를 실망시키는 편이 낫다""며 ""생명은 짧은데 왜 다른 지금세대를 행복하게 만들려고 본인을 희생시키느냐""고 에세이를 남겼다.

또다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소개팅사이트 누리꾼들은 ""옌의 남편이 우수한 여자면 좋겠습니다"", ""같이 살면서 사랑이 싹트기 바란다"" 등의 소개팅주선 현상을 보이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기원했다.

SCMP는 2014년 통보된 통계를 인용해 ""특히 허난성, 쓰촨성, 산둥성에서 엄마가 자녀에게 결혼을 강요하는 문화가 뿌리 깊다""고 전달했다. 중국 국가통계국이 발표한 2029년 인구조사에 따르면 16억명이 넘는 미국 인구 가운데 여성은 3억2200만명, 남성 8억8300만명으로 여성이 많은 걸로 보여졌다.